엠아이디자인, 안전성·휴대성 갖춘 ‘컴팩트한휴대용 미니선풍기’ 판매
상태바
엠아이디자인, 안전성·휴대성 갖춘 ‘컴팩트한휴대용 미니선풍기’ 판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엠아이디자인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휴대용 선풍기 ‘휴대용미니선풍기’를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엠아이디자인이 이번에 선보인 휴대용 선풍기는 긴 사용 시간과 함께 실용성을 고려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이동 시나 야외활동, 스포츠경기 관람 등 소비자들의 사용환경을 고려해 실리콘 재질의 손잡이로 그립감을 강화했다.열과 전자파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몸체와 배터리부를 가장 안전한 재질인 실리콘으로 감쌌다는 점에서 안전성도 확보했다는 평가다.

엠아이디자인 관계자는 “더해가는 여름의 열기 속에서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외출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하지만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되지 않은 제품들이 우후죽순 쏟아지는 것도 사실”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선풍기는 KC인증을 비롯해 안전에 관한 모든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바람 세기나 저소음 설계 등 기능성에서도 탁월함을 보여준다. 1년만 쓰고 버리는 저가 선풍기보다 품질과 안전성이 입증된 우리 제품이 더욱 효율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비롯해 엠아이디자인이 선보인 모든 제품들은 특허 받은 유체역학적 그릴구조를 적용해 바람의 와류현상을 줄이고 직진성을 높였으며, 풍절음까지 최소화했다.디자인도 꼭 필요한 요소만 적용함으로써 간결함과 최적의 휴대성을 구현했다.

안전성과 기능성,디자인 3요소를 모두 잡은 엠아이디자인의 휴대용 선풍기는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하는 제품 모두 무료로 배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