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美 RIS 뉴스 선정 ‘유통업계 위한 최고 SW’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美 RIS 뉴스 선정 ‘유통업계 위한 최고 SW’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가 미국 ‘리테일 인포메이션 시스템스 뉴스(Retail Information Systems News, 이하 RIS 뉴스)’의 ‘2013 소프트웨어 리더보드(2013 Software LeaderBoard)’ 보고서에서 '유통업계를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벤더'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RIS 뉴스는 유통 업계를 위한 미국의 뉴스 전문 매체로 유통업계를 위한 주요 기술 벤더들을 심층적으로 비교 분석해 유통업체들이 원하는 솔루션과 벤더를 위한 객관적인 가이드를 제시하기 위해 매년 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유통업을 위한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벤더 87개 중 ‘종합 톱2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대규모 벤더, 다양한 SW 세트를 보유한 벤더, 최상위 유통업체를 위한 최고의 벤더 부문에서도 1위에 선정됐다.  

또한 의류 및 패션 소매업, 의류 유통업체, 중견 유통업체 부문 리더를 비롯해 유통업에 대한 집중도, 대형 벤더의 고객 만족도, 최상위 유통업체의 추천도, 최상위 유통업체들이 인정한 제품 신뢰도, 전체 성능, 유지보수 및 운영 편의성, 광범위한 SW 세트에 대한 벤더 고객 만족도 등 11개 부문의 톱10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