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소년·고연령층 전용 요금제 혜택 강화…앱모음 출시도
상태바
KT, 청소년·고연령층 전용 요금제 혜택 강화…앱모음 출시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청소년과 고연령층 고객들의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전용 요금제 혜택을 강화하고 스마트폰에 유용한 앱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레 시니어앱모음과 올레키즈앱모음 위젯 2종을 출시했다.

KT(www.kt.com)가 청소년과 고연령층 고객들의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전용 요금제 혜택을 강화하고 스마트폰에 유용한 앱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레 시니어 앱모음’과 ‘올레키즈앱모음’ 위젯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청소년 스마트폰 요금제 이용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알 무제한 이월’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더 많은 혜택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월말까지 신규가입이나 기기변경한 고객 중 LTE-알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1만 알(데이터 약 500MB 사용 가능)을 추가로 제공하고 6월말까지 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누구나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지니팩을 50% 할인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 지니팩 50% 할인 혜택은 이번에 가입하면 LTE-알요금제를 유지하는 동안 계속 적용된다.

또한 KT는 고연령층 고객을 위해 효요금제(3G)의 데이터 요율을 0.5KB당 0.025원으로 90% 파격 인하했고 골든스마트275(3G)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양을 기존 월 100MB에서 이번부터 150MB로 50% 확대 제공해 이용 고객이 무선 인터넷 접속을 할 경우 이용 요금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다.

또한 효요금제와 골든스마트150, 골든스마트275, LTE-골든150, LTE-골든275 요금제 이용 고객모두에게 망내외 이동전화 지정번호 국내 음성통화 30% 할인 혜택(1~3회선)과 월정액 2000원의 위치기반 안심서비스인 ‘올레 스마트지킴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올레 스마트지킴이 서비스는 독거노인, 치매 환자 등 생활 보호가 필요한 고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어린이와 청소년, 고연령층 고객이 처음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유용한 필수 앱을 한 곳에 모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올레 시니어앱모음과 올레 키즈앱모음 위젯을 출시했다.

시니어앱모음 위젯에는 올레 스마트지킴이, 카카오톡과 MBC/SBS 라디오, 보건복지부 응급의료정보, 치매체크, 병원정보, 건강보험, 국민연금, 복지시설, 국가건강정보 앱 등을 제공해 휴일 운영하는 병원 및 약국 위치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키즈앱모음 위젯에는 올레자녀폰안심, 올레 스마트지킴이, 올레스쿨, 올레스쿨초등 서비스와 안전행정부의 스마트안전귀가, 쥬니어네이버와 같이 어린이,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학습 정보와 안심 보호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모았다.

올레 시니어앱모음, 키즈앱모음은 안드로이드 OS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올레마켓에서 다운받아 설치 후 배경화면에 해당 위젯을 설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