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푸시풀 도어락 MI-7000 전용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밀레시스텍, 푸시풀 도어락 MI-7000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시풀 도어락 제품 알림이 및 소통 창구 역할

[CCTV뉴스=신동훈 기자] 디지털 도어락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은 지난 4월 출시한 푸시풀(PUSH-PULL) 도어락 ‘MI-7000’ 전용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한 홈페이지는 밀레시스텍이 출시한 신제품 MI-7000 제품을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한 전용 홈페이지로 제품의 특장점 소개와 사용설명서, 설치지본 등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푸시풀 도어락 형태의 디지털 도어락을 아직 잘 모르는 소비자들에게 푸시풀 도어락을 알리는 목적도 가지고 있어 푸시풀 도어락 시장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밀레시스텍의 마케팅 관계자는 홈페이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기기에서 원활한 접속이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했으며,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홈페이지 방문자가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UI)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를 방문한 소비자가 제품의 주요 특장점을 알기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간결한 텍스트와 이미지 위주로 구성해 가독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밀레시스텍의 전종국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푸시풀 도어락 MI-7000 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 될 것”이라며 “한 발 더 나아가 밀레시스텍은 이번 홈페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레시스텍은 MI-7000에 적용된 강력한 보안기능 '스마트 오토 세이프티' 와 설치성을 높여주는 '푸시풀 핸들 전환기능'이 지난 5월 특허 등록이 완료 돼 동종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MI-7000 제품에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첨단 지문인식 기능을 적용한 모델의 개발을 마무리하고 이른 시일 내 중국과 대만 시장에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