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온족으로 유명한 깐깐한족발첨단점
상태바
차별화된 온족으로 유명한 깐깐한족발첨단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는 퇴근길에 술안주로, 배달야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대표 메뉴가 족발이다. 최근 족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특색있는 이색 족발이 화제이다. 족발은 여성들의 피부미용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모유수유를 하는 산모의 건강에도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족발 먹는 것을 피했던 예전과는 달리 족발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깐깐한족발첨단점은 족발 만을 수 년간 연구하여 차별화된 온족(따뜻한 족발)으로 인기가 있으며 첨단맛집 으로 주목받고 있다. 족발의 열량은 400kcal로 다른 야식 메뉴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이지만 영양성분이 높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야식 1등 메뉴이다.

깐깐한족발 첨단점이 주목 받는 이유는 족발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고, 참숯으로 구워 족발의야들한 맛을 더욱 살렸다. 매장에서 참숯으로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여성들의 호응도가 높고, 당일 삶은 족발은 당일 판매한다는 원칙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20대 층에서도 족발에 대한 반응이 뜨겁기 때문에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빠질 수 없는 첨단 가볼만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깐깐한족발 첨단점은 방문 포장시에는 2천원 할인되기 때문에, 배달 못지않게 포장의 수요도 높은 편이다. 참숯매운족발은 매운맛 마니아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우며, 족발과 함께 먹는 막국수는 족발의 맛을 더해주고 있다.

그 외에도 수제오뎅탕, 날치알주먹밥, 계란찜, 특미바지락탕을 판매하고 있으며, 깐깐한족발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표 메뉴는 “반반족발”로 알려져 있다.

깐깐한족발 첨단점 정민환 대표는 “깐족의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우리아이가 먹지 못할 족발은 만들지도 않겠다는 마음을 항상 염두에 두고 운영하고 있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맛있는 족발,항상 같은맛의 족발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