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만의 독특한 앵글작품을 감상하자
상태바
고프로만의 독특한 앵글작품을 감상하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 7월 2일까지 사진 전시회 ‘고프로 갤러리’ 운영

[CCTV뉴스=신동훈 기자] 고프로가 오는 7월 2일까지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고프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고프로 갤러리’에서는 오직 고프로의 액션캠으로 촬영한 사진들이 다채롭게 전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액션캠 특유의 광각렌즈와 고프로의 다양한 마운트를 활용해 일상적으로 볼 수 없던 독특한 앵글의 작품이 한데 모여있어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6일부터 7월 2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운영되며, 관람비는 무료다.

▲ 고프로는 오는 7월 2일까지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고프로 갤러리’를 운영한다.

고프로 갤러리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상시 진행된다. 고프로 갤러리에서 마음에 드는 작품과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goprokr, #goproexhibition #고프로라이프 #고프로사진)를 포함해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5 블랙을 증정한다. 전시된 사진은 별도 포스터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고프로 SNS 팔로워 인증 및 응모 이벤트에 참가하면 ‘고프로 미디어팀이 알려주는 고프로 완벽 가이드’ 책을 받을 수 있다.

고프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행사도 마련된다. ‘지니어스 바’에서는 고프로 소속 교육트레이너가 제품에 대한 기초 상식부터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 노하우 및 평소 궁금했던 고프로 관련 내용을 상담해준다. 고프로 액션캠 및 마운트 등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해당 행사 기간은 29일부터다.

이외에도 현장에 고프로 액션캠 소지자에게는 무료 음료 1잔을 제공하며, 액션캠 히어로3+, 히어로4 소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고프로 갤러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코리아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