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다이어트 천안아산점, 다이어트 시즌 맞이 '1:1맞춤 체온업다이어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예신다이어트 천안아산점, 다이어트 시즌 맞이 '1:1맞춤 체온업다이어트 이벤트' 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예신다이어트 천안 아산점은 다가오는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1:1맞춤 체온업다이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단기간 체중감량이 아닌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인 ‘맞춤형 다이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반영한 체온업다이어트를 1:1맞춤 체크를 통해 제공한다.

1:1인바디 체크 및 상담을 통해 체형별, 유형별로 체질을 분석해 맞춤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예신만의 전통 특별관리와 건강에 중점을 둔 체온업관리를 더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신다이어트 천안 아산점 관계자는 “체온을 높이는 체온업다이어트는 지방분해 속도와 기초대사량을 높여 다이어트 효과를 살릴 수 있도록 돕고 면역력과 혈액순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배우 이재은이 체험한 것으로 알려진 체온업다이어트 외에도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대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최고 175만원까지 할인하는 혜택과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물에 끓여 전신을 수기요법으로 관리해 셀룰라이트를 녹이는 비뚜관리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는 한 달 무상 추가관리를 비롯해 재차 실패할 경우에는 백프로 환불을 운영철칙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예신다이어트는 단순 서비스와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체형과 체질을 고려한 맞춤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