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굿마트, 공기청정기·비데·정수기 등 렌탈제품 가격비교 정보 제공
상태바
렌탈굿마트, 공기청정기·비데·정수기 등 렌탈제품 가격비교 정보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렌탈시장이 급속도로 성장을 이루고 있다. 그중에서 일상생활 상품인 공기청정기, 비데,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 가정용 렌탈상품의 경쟁이 치열하다.

그만큼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SK매직,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루헨스 등 많은 업체들이 제공하는 혜택과 가격이 틀리다보니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과 혜택을 비교하며 찾는게 쉽지 않다.

이에 종합 정수기렌탈가격비교사이트를 운영하는 ‘렌탈굿마트’는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위해 업체들 제품의 장점과 단점, 가격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렌탈굿마트 측에 따르면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나, 카페 등을 이용하면 약속했던 혜택을 못 받거나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 따라서 반드시 각종 허가증 및 회사의 연혁, 회원 수 등을 꼼꼼히 살펴보아야한다.

최근 출시된 가정용 렌탈 제품들 중 직수형정수기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들은 앞 다투어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SK매직에서는 현빈을 모델로 내세워 '슈퍼S정수기'와 '슈퍼아이스'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쿠쿠에서는 김수현을 모델로 화사한 핑크빛의 '인앤아웃 초슬림 직수형정수기'를 선보였다.

루헨스는 조진웅이 모델인 직수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고. 교원웰스는 이영애를 모델로 직수형 모델인 '웰스 TT정수기'를 선보였다.

여기에 최근 현대렌탈케어에서는 조인성을 모델로 '큐밍 더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LG전자는 LG퓨리케어정수기 업다운정수기와, 스윙2정수기를 출시하였고 1년마다 모든 직수관 무상 교체를 하고 있다.

종합 렌탈몰인 렌탈굿마트은 가정용 정수기 외에도 식당이나 사무실 등 업소용, 대용량정수기 제품에 대한 렌탈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안마의자등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창립 11주년 이벤트 중이며 여러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렌탈굿마트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