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YBM 토익학원 ‘조이반’, 정기토익 응시권·교재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남 YBM 토익학원 ‘조이반’, 정기토익 응시권·교재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2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강남 YBM어학원 '조이반'에서는 토익 준비와 접수비용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정기 토익 응시권과 ETS 교재(LC+RC)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많은 수강생들이 올해의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토익공부에 온 힘을쏟고 있어 이를 응원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무료로 제공되는 정기토익 응시권과 ETS 교재를 이용해 원하는 목표점수를 꼭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남 YBM ‘조이반’은 LC에 쌜리 강사가 RC에 조은경 강사가 집중 전담하여 강의가 진행된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고득점 취득을 위한 올바른 학습 방법 지도와 1:1 밀착관리가 이루어져 학생 개개인의 취약점을 보완해줄 뿐만 아니라 토익 관련 상담 및 진로, 취업상담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신 토익 자료와 함께 별도의 스터디룸을 제공하고 있어 학우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토론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강의는 입문 집중관리반과 중급 점수보장반으로 나뉘어 매일 2시간씩 특강이 진행되며, 주 2회 무료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입문 집중관리반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이며, 550점에서 700점대의 평균 점수대를 목표로 한다. 

반면 중급 점수보장반은 750점대에서 최대 990점대까지를 목표로 하는 고득점 준비반이다.

해당 클래스에는 빈출 문제 포인트 분석과 실전문제풀이를 비롯해, 멘토링을 병행하며 강의가 진행되어 보다 높은 실력상승이 기대되는 만큼 강남토익학원에서 자신있게 추천하고 있는 클래스 중 하나이다. 

한편, 강남역 토익학원 ‘조이반’은 주말에도 특강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강의를 받을 수 있다.

토익 강의를 통해 LC와 RC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으며, 스터디 전문 조교와 함께 과외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1 멘토링 시스템 또한 덩달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강남 YBM 어학원에서는 온라인 카페 및 메신저를 통해 24시간 학생관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출분석자료, 모의고사 10회분, 부교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