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주로 마니아층만 즐기던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가 최근 들어 출퇴근용으로 각광받으면서 스마트 모빌리티의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 

그 중에서도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판매하는 전동킥보드 ‘투디(Toodi) D-202’와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좋은 가격과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가성비 좋은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투디(Toodi) D-202 전동킥보드는 11ah, 18ah의 두 종류의 배터리 용량으로 출시되어 11ah는 6시간의 완충으로 약 45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18ah는 8시간 충전으로 최대 70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출력 500W(정격 출력 350W)으로 최고 시속 40km/h으로 달릴 수 있다.

8inch 타이어와 전륜 드럼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침수를 제외한 생활 방수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습한 날씨, 가벼운 비가 내릴 때에도 무리가 없으며 세차를 할 경우 배터리 부분의 보호 캡을 씌워 세차가 가능하다. 제품의 무게는 15kg이며 최대 하중 120kg으로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은 세계 최초 X형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과학적 설계로 기존의 일자형 디자인보다 체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듀얼 서스펜션을 2배로 추가해 충격을 흡수하기 때문에 보다 더 부드러운 주행을 즐길 수 있고 또한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해 더 안전한 제동 장치를 보완하였다.

명품 PANASONIC 배터리를 장착해 4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25~30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ASKMY SPY X03은 전동스쿠터 최초로 페달을 부착한 제품으로서 배터리가 없을 시,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도록 전기자전거의 기능을 추가하였다.

배터리칩 지능 보호로 합선, 과 충전, 과열 등을 방지해 주행과 충전 중의 안전을 보완하였다.

두 제품 모두 폴딩이 가능하여 휴대와 보관에 용이하고 국내 AS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