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 수납 기능 강화한 '라우 옷장 시리즈'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리센, 수납 기능 강화한 '라우 옷장 시리즈'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종합 인테리어 가구 전문기업 리센은 수납기능을 강화한 '라우 옷장 시리즈'을 새로 출시하고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우 옷장시리즈'는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 방이나 작은 신혼집에 배치하기 좋으며 옷장 서랍형은 옷을 거는 공간 아래에 3개의 서랍이 있어 별도의 서랍장을 두지 않아도 된다.

오픈수납장의 경우 옷장 옆 선반장을 활용해 모자, 가방 등 자주 쓰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연베이지 색상의 옷장 본체에 심플한 화이트 색상의 도어를 조합해 북유럽의 특유의 내추럴한 감성을 강조했으며 견고하고 믿을 수 있는 자재만을 사용, 안정성을 높였다.

아울러 슬로우 경첩을 사용해 문을 여닫을시 천천히 닫히게 함으로써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도어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부드럽게 여닫힐 수 있도록 제작됐다.

리센은 오는 7월 30일까지 ‘라우 옷장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7% 가격 할인 및 SNS 업로드 및 포토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센 관계자는 "여유 공간이 부족한 작은 집일수록 수납은 넉넉하되 공간은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리센의 라우 옷장은 옷과 각종 소품 등을 한 곳에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어린 학생은 물론 신혼부부에게도 추천할만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