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식품 칼로바이,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선정
상태바
다이어트보조식품 칼로바이,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선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칼로바이는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식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주최 측인 주간동아에 따르면 칼로바이가 지니고 있는 우수한 성분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 대한 만족감을 선사한바 올해 진행된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인바디그램의 칼로바이는 2월에 출시된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출시 된 지 한 달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브랜드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칼로바이가 꾸준히 인기를 유지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좋은 녹차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혹독한 식단관리를 하지 않고도 체중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편 칼로바이에는 녹차 카테킨 성분뿐만 아니라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알로에 전잎 성분,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비타민C 등 식약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다이어트보조식품 업체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