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합격생 이야기 들려준다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합격생 이야기 들려준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이번 주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9급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통해 공무원 합격생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전한다.

설명회는 24일(토) 부산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다우홀, 25일(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 사진은 지난 2월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된 에듀윌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모습

지난 17일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의 난이도가 지난 국가직 시험 대비 높게 출제되면서, 수험가는 정부의 공무원 추가 채용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시험 난이도에 대한 부담도 갖게 됐다.

이와 관련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 수험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본격 수험생활에 들어가기 앞서 트렌드를 철저히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수험생활에 돌입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에듀윌이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에듀윌 교수들이 직접 나서 ‘2018년 9급 공무원 시험 수험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국가직, 지방직 시험 등 최신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분석도 함께 발표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연구소’를 통해 집계된 수험생과 합격생의 다년간 학습패턴과 생활패턴에 대한 분석 결과도 발표된다. 실제 합격생들의 수험 경험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변화하는 공시 트랜드의 철저한 분석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앞으로의 수험 방향을 잘 잡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공시생 연령대가 낮아짐에 따라, 이번 설명회에는 자녀의 진로에 대해 고민중인 부모님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부모님과 함께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수험생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참석자 전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최우선 독해 500문’ 교재, 현장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