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트버스폰 갤럭시S7, 노트7 리퍼폰 특가 무료 알림
상태바
스트트버스폰 갤럭시S7, 노트7 리퍼폰 특가 무료 알림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네이버 버스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회원들의 가계 통신비 인하에 도움이 되고자 고가의 사은품을 대신하여 특가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트트버스폰 관자자의 말에 따르면 해당 서비스 신청 시 이벤트성으로 짧은 시간 진행되는 특가 공동구매를 무료로 알림 받을 수 있다.

해당 알림 서비는 갤럭시S7, S7 엣지, LG G6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시중 대비 최소 30만원부터 최대40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공동구매는 현금완납으로 진행되어 할부 원금과 이자가 발생하지 않아 매월 통신요금만 납부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SK, KT 통신사의 갤럭시노트5 공시지원금 확대로 최저 할부원금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입유형에 따라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또한 스마트폰 기종과 가입유형 상관없이 구매 후 간단후기 작성 시 영화예매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차량용 거치대, 스마트링 등의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다음달 출시가 유력한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FE) 출시를 대비하여 사전예약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기존 갤럭시노트7 출고가 대비 20만~30만원 저렴한 60만~70만원대로 예상되며, 배터리 용량은 3500mAh에서 3200mAh 줄어들고 안드로이드 누가가 기본 탑재되는 것을 제외하면 모든 사양은 동일할 것으로 보고 있다

원활한 재고 수급과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사은품 정책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자가 많음으로 출시와 더불어 빠른 재고 소진과 품귀현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