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만에 모든 설치·사용이 가능 무선 IP카메라 가정용CCTV
상태바
3분만에 모든 설치·사용이 가능 무선 IP카메라 가정용CCTV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앤올 ∥ 브이스타캠- 30S·100P

위드앤올이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을 탑재해 3분만에 모든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한 가정용CCTV인 팬틸트타임의 ‘브이스타캠(VSTARCAM)-100P’와 스탠드타임의 ‘브이스타캠-30S’를 출시했다.

브이스타-100P는 100만화소 CCTV로 좌우 355도, 상하 120도 회전 하는 팬틸트 방식을 채택하고 천장 및 벽면 등에 설치가 가능한 브라켓을 제공해 360도 모두 모니터링 및 저장이 가능하며 PC 및 스마트폰(안드로이드, IOS)으로 언제 어디든 모니터링 및 저장이 가능하다.

▲ 브이스타캠-100P

또한 브이스타캠-30S는 30만화소 CCTV로 브라켓 일체형의 스탠드 타입을 채택했으며 팬틸트(좌우 회전)가 필요 없는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팬틸트 제품 대비 1/2 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고정식 브라켓을 이용해 천장 및 벽면에 설치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최신 규격의 IEEE802.11n의 무선 규격을 지원해 최대 150Mbps의 무선속도를 지원하며 랜케이블 연결 없이도 설치가 가능해 천장, 벽면 등 설치 공간의 제약이 없다.

▲ 브이스타캠-30S

브이스타캠의 모든 IP카메라는 복잡한 네트워크 설정 없이 인터넷선 연결과 카메라의 아이디·암호 입력만으로 설치가 완료되는 플러그앤플레이 기술과 인터넷이 연결된 장소라면 어디라도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국내환경에 최적화된 한글 SW를 제공, 고객 입장에서 가장 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안전을 위한 가정용CCTV 브이스타캠의 핵심 기능인 스마트폰 실시간 감시와 알람기능 제공으로 외부 침입 및 아이의 상태확인 등 지정해 놓은 알람 발생시 무료로 스마트폰으로 메시지를 보내주기 때문에 이상 징후 발생시 즉각 대응할 수 있어 가족의 안전과 재산 보안 목적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