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6월에도 일상부터 여행까지 밤낮 없는 사진강의 진행
상태바
캐논, 6월에도 일상부터 여행까지 밤낮 없는 사진강의 진행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6.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야경부터 대나무 숲까지 다채로운 야외 촬영 실습 강의 진행
카메라 조작법부터 사진 촬영 노하우, 실습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6월에도 캐논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심의 야경 촬영 실습부터 대나무 숲의 고즈넉한 풍경까지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포토앤트립(Photo & Trip)과 심리치료가 결합된 특별 강의 등이 준비됐다.

우선 6월 18일 캐논플렉스 압구정점에서 진행되는 ‘포토테라피 워크샵, 맺음’ 프로그램은 예술치료와 사진이 결합된 강의로, 사진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됐다. 

수강생들은 간단한 사진 촬영 후 사진을 자르고 붙여서 하나의 사진을 만드는 콜라주 기법을 활용해 자신만의 콜라주를 만들고, 완성한 콜라주의 구성을 살피며 무의식적인 내면의 모습을 관찰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6월 24일에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등장한 ‘서울로 7017’에서 도심 속의 여름 야경을 촬영해보는 야외 실습 강의 ‘Good Night Park! - 서울로 7017’이 진행된다. 

어두운 도심의 밤을 환하게 비추는 가로등은 물론 자동차 헤드라이트가 만들어내는 빛의 궤적, 수많은 빌딩의 불빛들이 한데 어우러진 도심 속 여름 야경을 촬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야경 촬영 구도부터 렌즈의 조리개 설정을 통한 빛 갈라짐 등 낮보다 더 아름다운 도시의 밤을 담을 수 있는 노하우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여행 프로그램인 ‘포토 앤 트립’은 6월 23일과 28일에 진행된다. ‘6월 담양 – 함께 변화하는 시간: 성장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수강생들은 시원한 대나무가 우거진 담양의 모습을 직접 촬영해보며 청량한 여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미러리스 카메라의 다양한 활용법을 배우고 일상을 나만의 개성이 담긴 사진으로 표현하는 ‘미러리스로 일상 담기’ 프로그램은 6월 26일로 계획돼 있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본 원리부터 렌즈 화각의 이해, 카메라 기본 조작법 및 촬영 팁까지 미러리스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알찬 내용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