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인천국제공항 스카이라운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인천국제공항 스카이라운지 프로모션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파라다이스 스카이라운지(PARADISE SKY LOUN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4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최고 수준의 여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국제공항과 함께한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라운구스 혼수이불 웨딩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천국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티켓을 증정한다.

인천국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는 해외 공항에 버금가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주 이용객은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의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는 여행객으로, 이곳의 편의시설 역시 최상급으로 갖춰져 있다. 국내 및 해외 신문과 잡지, 와이파이와 팩스 등의 통신서비스는 물론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식사 제공 등 5성급호텔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라운구스 마케팅 담당자는 "크라운구스의 주 고객층은 유명 셀러브리티, 성공한 기업인들"이라며 "인천국제공항은 12년째 세계 공항서비스평가 종합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공항으로, 이번 스카이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상류층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크라운구스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혁신적 가치를 전달하며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