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주름을 예방하는 아이크림, 제대로 고르는 방법은?
상태바
잔주름을 예방하는 아이크림, 제대로 고르는 방법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6.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주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으로 생리적 노화와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로 나눌 수 있는데, 생리적 노화는 잔주름을 만들고 광노화는 깊은 주름을 만든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가 잔주름은 생리적 노화와 광노화가 동시에 일어나는 부위로 피지층이 얇아 쉽게 주름이 생성되어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는 부위다. 잔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집에서 쉽게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세럼 및 에센스나 아이크림, 아이세럼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대부분 잔주름을 위해 아이크림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아이크림은 풍부한 영양 공급을 통해 눈가 잔주름과 다크써클이 생기는 것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 선택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화장품 바르는 방법으로는 얇은 눈가주름을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 아이크림이나 아이세럼의 적당량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순서는 에센스 다음으로 보통 묽은 화장품부터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이크림을 고를 때는 피부 조직이 얇고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여 유해 성분이 없는 천연 또는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눈가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미백, 탄력은 물론 다크서클 개선까지 종합적인 기능을 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선택해야 한다.

랭키닷컴 8년 연속 1위 기능성화장품 쇼핑몰 브랜드의 AWS 아이 젤 크림은 국내산 생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80% 고함유 되어 있는 아이크림이다.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풍부해 피부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흡수시켜 부드러운 피부결을 관리해준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이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SE 아이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을 동시에 케어하여 탄력 있고 환한 눈매로 가꿔주는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어 EGF 바머 아이 세럼은 EGF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의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상피세포를 성장시켜 여드름 흉터가 많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컨트롤하여 지성, 복합성 피부에도 좋으며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때에도 도움된다.

팔자, 이마, 미간, 눈가뿐 아니라 목까지도 잔주름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런 얼굴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여 동안 피부 결로 가꾸어 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