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야자’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폼 매트릭스 구비
상태바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야자’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폼 매트릭스 구비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6.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슬로우와 제휴해 3가지 테마룸 제공…후기 작성시 할인 혜택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야놀자가 업종별 국내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을 위한 힐링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야놀자의 ‘2017브랜드스타’ 2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 슬로우(Slou) 등 국내 최정상 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과 함께 호텔야자 수원인계점, 호텔얌 포항터미널점 등 전국 12개 프랜차이즈에 힐링룸을 오픈해 쉼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숙박공간을 제공한다.

힐링룸은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청정에어룸’, LG TROMM(트롬)의 스타일러가 설치된 ‘스타일러룸’, 일룸에서 새롭게 선보인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매트리스가 구비된 ‘슬로우룸’이다.

고객들은 3가지 타입 가운데 원하는 객실을 예약해 체험할 수 있다. 힐링룸 이용 후 퇴실 전 후기를 작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행사 참여 지점 현황 및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내 기획전 및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며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그 동안 더 나은 숙박공간을 위한 야놀자의 노력을 지지해주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종합 숙박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