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스킨큐어,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 출시
상태바
자연주의 화장품 스킨큐어,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가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한 세안이 가능한 젤 타입 폼클렌징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스킨큐어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은 일반 폼클렌징과 다른 젤 타입 제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크림이나 비비 크림 같은 가벼운 메이크업은 여러 번 세안해야 하는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 산도와 맞는 약산성을 띄고 있어 세안을 하고 난 후에도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고 스킨큐어 측은 설명했다.

계속해서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모공에 흡착된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지 않을 경우 피부 트러블이나 피부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스킨큐어 마케팅 담당자는 “그 어느 때보다도 깨끗한 세안이 중요한 요즘 피부에 최소한의 자극으로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는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로 세안해주면 청결한 모공 관리 및 피부 노폐물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킨큐어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약산성 클렌징 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은 스킨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