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식물보호기사·산업기사 론칭기념 할인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듀피디, 식물보호기사·산업기사 론칭기념 할인특가 프로모션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6.0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식물보호기사 및 산업기사 자격취득과정의 신규론칭을 기념하여 강좌 수강료 할인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따라 식물보호기사·산업기사 패키지 모두 수강 시 강좌 수강료 정가의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5만원 할인 및 수강기간 2배 연장 혜택이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주어진다.

강좌는 2017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기초부터 심화 단계까지 점층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농림 및 식물 분야에서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손송운 교수가 맡아 단기합격을 위한 핵심이론을 꼼꼼하게 짚어준다.

식물보호기사란 식물보호에 관한 기술이론 지식을 가지고 식물 피해의 진단 및 방제 등의 기술 업무를 수행하는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고자 도입된 국가기술자격증이다.

동일(유사)분야 기술자격 소지자 또는 관련 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등의 응시 요건을 충족하면 자격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며, 취득 후 조경직 공무원 지원 시 가산점 적용을 받을 수 있고 국제식물검역인증원 및 식물병원, 식물방역업체 취업 시 자격요건 충족 및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생활권역 주변의 녹지공간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고, 수목관리의 문제점을 바로잡기 위해 산림청이 산림보호법 개정안을 공포하는 등 식물과 수목관리를 전문적으로 담당할 자격을 갖춘 이들의 수요가 사회 전반적으로 높아져 식물보호기사 및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수월한 합격을 도울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식물보호기사·산업기사에 특화된 신규강좌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상세 혜택사항과 신규강좌의 샘플강의 및 커리큘럼은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