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신선도’, 첫 신규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모바일게임 ‘신선도’, 첫 신규 업데이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가 자사의 모바일RPG ‘신선도’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인 집현전과 신법이 등장하며 신선서예를 통해 획득하는 신선패와 요괴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영기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와 보유한 영웅들을 강화할 수 있다.

▲ 신선도모바일 전용 신규 영웅인 백소정과 법해

강화한 영웅을 통해 PVP 혹은 PVE 전투에서 좀 더 경쟁력 있는 모습을 갖출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될 예정인 서버대항전에서 자신의 강함을 과시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버전에서만 확인 가능한 신규 영웅이 추가되며 암시장 기능이 더 편리하게 수정됐다.

이 밖에도 모든 캐릭터에 VIP 1000경험치를 지급해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VIP 3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전투 결과보기 기능 추가를 통해 더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노승필 엔터메이트 이사는 “웹의 인기 콘텐츠와 모바일만의 편의사항을 대폭적으로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추가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신선도의 명성에 걸 맞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선도는 구글플레이마켓, 네이버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ilovegamessd)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