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주민 위한 '보청기 가격 할인 및 렌탈, 대여 서비스' 진행
상태바
경기도 광주시 주민 위한 '보청기 가격 할인 및 렌탈, 대여 서비스'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오티콘보청기 제공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오티콘보청기 경기광주점은 지역 주민을 위한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지역 주민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무료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난청으로 고생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보청기를 좋은 가격에 제공한다.

경기광주 오티콘 보청기는 난청인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청능사, 청각사, 보청기관리사 등 청각학에 관련된 모든 자격증을 취득하여 보다 전문적인 청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도 광주시 노인복지관과 협약하여 홀로 사시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난청강의, 보청기 지원 등 어르신들의 청각 지킴이 활동 또한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0세 시대인 만큼 보청기 100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보청기 가격,구입 금액이 부담 스러운 분들을 위하여 보증금 가입비 없는 보청기 렌탈 및 임대 서비스도 진행, 분실보험 무상가입 으로 광주시민 에게는 추가로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분들은 국가보조금 최대 131만원 지원 받을수 있게 안내를 도와준다.

오티콘보청기 경기광주점의 최은정 청능사는 “보청기는 직접 체험을 통하여 각자의 청력에 알맞고 각자의 생활환경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어 개개인의 청력에 가장 적합한 브랜드를 결정 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다른곳에서 구매한 보청기도 현장에서 즉석수리 A/S 가 가능하여 본사까지 갈 필요가 없다는것이 오티콘 보청기 경기광주점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오티콘보청기 브랜드는 2017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시상식에서 보청기 부문 대상의 수상 영예를 안은 보청기, “OPN의 미국 CES 혁신상을 받은 보청기 브랜드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