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여름철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 제안
상태바
시몬스, 여름철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 제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가까워진 여름을 맞아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을 공개한다. 시몬스 침대는 무덥고 습한 여름철을 맞아 유해 요인이 발생하기 쉬운 침실 환경 때문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을 소개한다. 

▲ 사진=시몬스, 여름철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 공개

시몬스가 소개하는 해당 매뉴얼에 따르면 침구의 올바른 관리만으로도 유해 요인을 대부분 예방할 수 있다. 각종 알레르기나 비염 등을 일으키는 실내 먼지와 진균류는 피부에 1차적으로 접촉하는 침구류에 의해 95% 이상 노출되는 반면, 매트리스 자체로 인한 발생은 5% 미만에 불과해 수면 환경 조성에 침구 관리가 중요한 요소로 나타난 것.

이에 시몬스는 최소 월 1~2회 주기로 침구류 세탁을 권장했으며, 수면 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는 최소 월 3회 이상의 침구 세탁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더운 여름에 사용하는 침구는 특히 원단의 특징이 중요한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침구의 매트리스 커버 및 패드는 면 100% 자연 소재로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자는 동안 땀이 발생해도 상쾌한 수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몬스 침대 수면연구 R&D센터의 이현자 센터장은 "최근 무더위가 빨리 찾아오며 침실과 침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며, "시몬스 침대가 연세대학교 환경공해연구소와 공동 연구해 개발한 ‘침실 셀프케어 매뉴얼’을 실천하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