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범람 시대...순도 100% 내세운 차가버섯, 후코이단
상태바
건강식품 범람 시대...순도 100% 내세운 차가버섯, 후코이단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이 범람하는 시대. 마케팅 광고에 의존하는 대신 원재료나 핵심 성분의 함유량, 기술력, 합리적인 가격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가성비 높은 건강식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안전한 원료와 생산과정, 주성분의 함유량, 기술력에 대한 독자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식품이라면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이에 최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핵심 성분의 함유량을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반적인 건강식품에 비해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핵심 성분의 함유량과 전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은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등의 항암식품을 선택할 때에는 화학적 첨가물이 없는 순도 100% 추출분말을 선택하되, 혼합되지 않은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섭취목적에 부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는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의 특성 때문인데, 보통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건강한 사람들보다는 몸이 중한 분들이 주로 섭취하기 때문이다.

또 100%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제품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꼼꼼히 따져보고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