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마쥬, 수정화장의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뷰티 파우치 출시
상태바
밀리마쥬, 수정화장의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뷰티 파우치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메이크업 화장품 전문 브랜드 밀리마쥬가 수정화장의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마이 뷰티 파우치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밀리마쥬 마이 뷰티 파우치는 돌 스킨 핑크 밤, 페이스톤 실러, 베스풀 블러셔, 히든 포어 밤 등 10여 가지의 제품 중, 자신이 필요한 제품만 모아 하나의 화장품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화장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수정화장은 필수적인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여성들의 수정화장을 간편하게 해주는 이색적인 아이템인 '밀리마쥬 마이 뷰티 파우치'는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뷰티 파우치 런칭 시기에 맞춰, 종합광고 대행사 디블렌트가 김설희를 모델로 기획 및 제작한 밀리마쥬 : 마이 뷰티 파우치 광고도 런칭 됐다. 어딘가 모르게 초조해 보이며, 수정화장이 필요한 얼굴의 여성들과 달리 마이 뷰티 파우치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화장을 유지한 김설희씨의 모습을 본 소비자들은 “그래서 어디 제품인데?” “광고를 보니 제품이 더 궁금해진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밀리마쥬 관계자는 "집을 나오는 순간부터 화장의 감가상각이 이루어지는데, 밖에서 수정화장을 하려면 공원 벤치 등에 앉아 화장품을 일일이 꺼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존재했다."라며 "이번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 광고는 여성들의 일상생활 속 수정화장에 대한 불편함을 언급함과 동시에 뷰티 파우치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내용으로 구상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