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 갤럭시S7, LG V20 10만 원대 한정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핫딜폰, 갤럭시S7, LG V20 10만 원대 한정판매 이벤트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얼마 전 인천에 사는 양모씨는 핸드폰이 갑자기 고장이 나 큰 곤란을 겪었다. 산지 얼마 안 되어 고장이 난 터라 양모씨의 금전적인 손해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컸다. 새 핸드폰 구입을 앞두고 고민에 빠져버린 양모씨에게 친구 최모씨가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핫딜폰’을 알려주었고 양모씨는 마음에 드는 알뜰폰을 구입 할 수 있었다. 

이렇듯 단통법(단말기유통구조법)이 시행된 후 통신비를 조금이라도 더 절약할 수 있는 알뜰폰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알뜰폰이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를 통해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핸드폰 서비스를 말한다.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U)의 통신망을 빌려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훨씬 더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알뜰폰은 멤버십 혜택이 거의 없다는 단점이 있는 방면에 사용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이 가능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이어 핫딜폰에서는 LG U 플러스 통신망을 빌려 제공되는 '유모비' 통신사를 겨냥하여 초 특가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오는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7, LG V20 등의 모델을 대상으로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다. 

이 특가 이벤트는 이동통신사(SKT, KT, LG)의 기존 서비스에 비해 부가서비스, 혜택 등은 부족하지만 30만 원 이상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아이폰5, SKT IM100(스카이 아임백), 비와이폰, 미니폰, 갤럭시노트3 네오, X스크린 등의 희귀, 한정된 모델을 구매하기 위해 핫딜폰을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핫딜폰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여러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은 개인용 폰 외에도 업무용폰, 세컨 폰, 효도 폰, 공짜 폰 등의 제품도 많이 찾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