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노아', 천연화장품쇼핑몰 리뉴얼 오픈
상태바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노아', 천연화장품쇼핑몰 리뉴얼 오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천연화장품브랜드 ‘라노아’가 공식 쇼핑몰을 5월 29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라노아의 천연화장품쇼핑몰에서는 성인·청소년여드름, 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고민에 초점을 맞춘 스킨케어 제품, 천연비누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이 화장품쇼핑몰은 남자화장품을 출시하며 기존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에게도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성별의 제약이나 청소년여드름 유무에 관계없이 천연화장품쇼핑몰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리뉴얼 이후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할인쿠폰, 적립금 제도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라노아는 더욱 풍성해진 할인쿠폰 혜택과 아울러 다른 화장품쇼핑몰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두 가지의 적립금 지급 형태를 만들었다. 리뉴얼 이후 업체 측은 골드포인트, 실버포인트 2가지 형태의 포인트제도를 새롭게 운영할 방침이다.

2가지 중 ‘골드포인트’는 구매 후 일정 금액의 적립금이 기존 방식으로 지급되고 추후 주문시 현금대신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방식의 포인트이다. 또한 ‘실버포인트’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 형태의 포인트 방식이며,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사이트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포인트 제도다.

실버포인트를 모은 회원들은 그간 적립한 포인트를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등의 지정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들은 리뉴얼 이후 성인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 고민이나 제품 구입과 관련하여 실시간 채팅 상담 편의를 누릴 수 있음은 물론, 회원등급제도 변경에 따른 풍성한 화장품 세일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당일부터 지속적으로 화장품 세일, 적립금 및 쿠폰 증정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측은 기존보다 이벤트를 더욱 다채롭게 진행하기 위해 회사 내부적으로 자체 이벤트기획 부서를 새롭게 신설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청소년·성인여드름, 아토피 등 현대인의 피부고민에 맞춰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화장품을 선보여 온 브랜드 경쟁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자체 이벤트기획부서를 신설할 정도로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두는 데 특히 신경 쓴 만큼, 새롭게 달라진 라노아의 천연화장품브랜드 쇼핑몰에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