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매장 더슬립, 고객감사 가격 품질 보장제&사은품 행사 실시
상태바
템퍼 씰리매장 더슬립, 고객감사 가격 품질 보장제&사은품 행사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창고형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은 최근 고객들을 위한 가격 품질 보장과 사은품을 폭넓게 행사한다고 밝혔다.

일산과 분당용인에 위치한 더슬립은 기존 창고형 매트리스 매장과는 달리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에어룸등 다양한 브랜드의 컬렉션을 직수입 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이다. 직수입과 직유통을 통해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거품을 대폭 줄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더슬립은 가격 품질 보장제와 함께 더슬립에서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고급 소재를 사용한 방수커버 및 메모리폼 베개, 카페트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 이에 평소 씰리나 템퍼의 매트리스를 비용적인 측면 때문에 구입을 고민하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구입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창고형 침대매트리스 매장이라는 편견을 깨고 구입부터 사후AS까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 시스템을 확실하게 구축하고 있는 더슬립은 최근 중앙일보 주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더슬립 상품 및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직수입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의 상품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6월 초 남양주지점이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문의 또는 방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