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 재수학원, 2018학년도 대입 반수반 및 독학관리반 모집
상태바
KIC 재수학원, 2018학년도 대입 반수반 및 독학관리반 모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구미 KIC 재수학원이 2018학년도 대입 재도전생들을 위한 반수반 및 독학관리반을 모집한다.

올해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만족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지난해 자신이 예상치 못한 점수로 인해 대학에 다니면서도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고 대학에 재도전을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대학을 다니면서 뒤늦게 자신에게 맞는 적성을 찾아 뚜렷한 진로를 위해 불가피하게 대학 재도전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 (사진제공 : 구미 KIC 재수학원)

이러한 학생들 가운데, 무엇보다 대입의 실패를 겪고 혼자 수능공부를 해오다가 여러 가지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반수를 도전하는 학생의 경우 일반 수험생에 비해 한정된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학습계획과 학습방법 등의 맞춤 시스템이 필요하다.

구미 KIC 재수학원은 타 학원에 비해 일정을 앞당겨 반수반을 개설해 기존 진행되는 학습내용을 따라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약 한달 동안 자신의 학습상황에 맞춘 계획으로 자기주도학습을 하면서 학생 각자에게 부족한 과목은 각 과목 전문 선생님들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학생들 수준에 맞게 맞춤형 풀이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과의 면담을 통해 개인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체계적인 학습계획과 효율적인 시간관리 및 학습방법, 전국 유명강사들의 노하우가 축적된 양질의 강의 등 꾸준한 학습반복과 확인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안정적이고 집중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구미 KIC 재수학원의 반수반 및 독학관리반 관련 자세한 정보 및 모집요강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 문의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