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북, 요트상품 중개 플랫폼 ‘요트북’ 론칭
상태바
㈜요트북, 요트상품 중개 플랫폼 ‘요트북’ 론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요트북이 전국 요트 검색, 예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요트상품 중개 플랫폼 ‘요트북(Yachtbook)’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요트북이 이번 선보인 ‘요트북(Yachtbook)’ 앱은 고객에게 전국 다양한 요트 정보를 제공하고, 쉽고 편하게 검색부터 예약, 결제 등 요트상품에 관련된 모든 것을 0ne-stop 서비스로 제공해 누구나 간편하게 요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요트상품 중개 서비스다.

▲ (요트상품 중개 플랫폼 ‘요트북’)

㈜요트북 관계자는 “그 동안 비싸다고만 생각했던 요트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저문화로 개척하고 요트에 대한 인식을 바꿀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현재 요트의 대중 활성화를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요트대중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민간업체는 ㈜요트북이 유일하며, ‘요트북(Yachtbook)’ 앱을 통해 요트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한편, ㈜요트북은 오는 25일부터 4일간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및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진행되는 ‘KIBS국제보트쇼’에 참가해 많은 이들에게 ‘요트북(Yachtbook)’ 앱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