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라망웨딩컴퍼니, 구미웨딩박람회 결혼비용 절감위해 체크해야 될 사항
상태바
구미라망웨딩컴퍼니, 구미웨딩박람회 결혼비용 절감위해 체크해야 될 사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구미라망웨딩컴퍼니가 지난 5월13~14일, 구미 인동에서 열린 대기업과 제휴된 ‘구미웨딩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현재 진행중인 대기업과 제휴된 브랜드 외에 다른 가전 브랜드들에게서 박람회 주관을 요청 받는 등 그 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강남 라망 및 더함 스튜디오 본사에서도 인정한 실력의 지사이기도 하다. 

구미 최대 규모의 웨딩업체인 구미라망웨딩컴퍼니는 멀티 웨딩샵에 이어 스튜디오도 확장오픈을 했다고 전했다. 해당업체는 멀티 명품 웨딩샵, 강남 라망스튜디오 구미점, 구미결만사웨딩컨설팅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다. 웨딩 및 웨딩홀 동시 계약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객 인원수와 교통, 웨딩드레스, 사진 등을 고려해 혜택을 더해주는 웨딩홀 섭외가 가능하다. 예식장 상담 진행은 구미크리스탈웨딩, 구미웨딩뷔페, 금오산 호텔, gm웨딩 등 모두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매장에서 예약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에서는 플래너 중간마진을 없애 웨딩촬영 원본, 수정본, 본식원판사진 원본, 최고급 액자 업그레이드 등을 추가금액 없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명품드레스와 강남 브랜드 샘플사진 런칭 기념 각종 행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실제 고객들 사진을 잘 찍고 수정도 잘해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웨딩촬영을 하면서 촬영 당일 실시간으로 고객사진을 원하는 만큼 고객들이 보는 앞에서 수정작업을 하고 있다. 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업체의 브랜드명을 검색하면 1000장 이상의 실제 자사 고객들 사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경북 대구 구미의 강남브랜드 스튜디오들도 같이 상담 및 특가로 계약 가능하며, 강남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드레스장이 오픈되어 있어 다양한 명품 수입드레스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박람회 상담시 웨딩촬영 원본 및 수정본, 본식 사진 원본 액자 업그레이드 등 추가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꼭 체크하게 중요하다. 특히 이 추가금은 최소 50만원~100만원 이상 나오는 경우가 많다. 또한 원본 미구매 시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영상을 만들 수 없을 경우가 많으며, 추가금으로 인해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될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아끼기 위해서는 계약 전 웨딩촬영 원본 및 수정본, 사진액자 등 추가금의 비용이나 원본 미구매 시 모바일 청첩장과 식전 영상 제작 여부를 계약 전 꼼꼼히 체크해봐야 한다” 고 조언했다.

더불어 이 업체는 15회에 걸처 누적집계 3000명이상 다녀간 대기업과 제휴된 인동에서 열린 구미결혼박람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혜택을 이어가고 있다.

덧붙여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 구미라망을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