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줄기세포화장품 셀바이텐(CX1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선정 기념 ‘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식물줄기세포화장품 셀바이텐(CX1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선정 기념 ‘빅 프로모션’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줄기세포전문업체 파미셀㈜의 식물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셀바이텐(Cx10)’은 최근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이다.

셀바이텐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번 ‘빅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제품할인이벤트, SNS공유이벤트, 제품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셀바이텐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전 제품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셀바이텐 몰에 가입한 회원은 ‘루이보스 바이탈 업 클렌징 젤’과 ‘리바이오틱스 크리미 에센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한달 분량의 샤세 증정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감사의 달, 너에게 줄텐!’ 이벤트는 소중한 분 100명에게 셀바이텐 화장품으로 대신 감사를 드릴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셀바이텐 관계자는 “제품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될 수 있던 것 같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