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시보, 성공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위한 식품으로 주목
상태바
오토시보, 성공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위한 식품으로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매해마다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 여름에는 단기간 살빼는법과 빨리살빼는법 같은 것이 많은 여성들의 주 관심거리이다. 하지만 현재 젊은이들의 경우 운동을 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쁜 일상 속을 살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식품을 통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고 있다.

녹차카테킨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일본의 다이어트약이 국내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자면서 살빼기라는 일명 수면다이어트 실제후기가 많은 오토시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오토시보 한국 총판 어반다케야 측에 따르면 오토시보는 뱃살빼기에 탁월하며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게 돕는다. 또 2주 다이어트로 끝낼 수 있도록 연구해 출시했기에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면다이어트 실제후기 작성과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어반다케야 관계자는 “오토시보는 빨리 살 빼는 법으로도 인지도가 있어 간혹 임산부 다이어트에도 좋은지 문의전화가 온다. 태아에게 혹시 모를 안 좋은 영향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 다이어트 문의가 오면 단호하게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오토시보의 경우 일반적인 다이어트식품과는 다르게 녹차 카테킨은 들어가 있지않지만 체질개선의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도 대폭 줄였다. 또 한방생약이 주된 재료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무리가 하지 않고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