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VR로 객실 내부 360도 체험 가능한 기능 오픈
상태바
데일리호텔, VR로 객실 내부 360도 체험 가능한 기능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5.1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 앱으로 내부 인테리어, 창 밖의 뷰 등 360도 객실 내부 살펴볼 수 있어

[CCTV뉴스=신동훈 기자] 데일리호텔이 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 개편 프로젝트인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3: 트루VR’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번째 프로젝트 ‘트루VR’은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객실 내부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3D디바이스 없이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실행 가능하다. 화살표 터치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내부 인테리어, 창 밖의 뷰, 화장실 위치 등 VR통해 360도 생생하게 객실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 데일리 트루VR 이미지

트루VR은 100여개의 특급호텔을 시작으로 점차 부띠끄 호텔, 펜션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고객 반응에 따라 고메 상품에도 트루VR 기능을 적용해 레스토랑 분위기, 음식의 상태 등 방문전에는 쉽게 알기 어려운 정보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일리호텔은 2017년 3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를 선언하고,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앱의 기능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첫 번째 프로젝트 ‘추천을 발견하다’를 실시해 홈화면을 전면 개편하고,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트루리뷰’ 서비스를 오픈해 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평점과 리뷰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트루VR이 세 번째 프로젝트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트루VR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가치를 증대하려는 자사의 의지를 재확인하는 서비스"라고 전하며, "트루라는 단어가 표명하듯 앞으로도 진실된 서비스와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