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운영자가 뽑은 연예인 피팅모델 1위는?
상태바
패션쇼핑몰 운영자가 뽑은 연예인 피팅모델 1위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드래곤, 쇼핑몰 피팅모델·창업하면 성공할 것 같은 연예인 1위

가수 지드래곤이 쇼핑몰 운영자가 피팅모델로 고용하고 싶은 최고의 남자 연예인으로 뽑혔다.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대표 김기록)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최근 패션 쇼핑몰 운영자 1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4년 피팅모델로 고용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 대한민국 가요계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이 36%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드라마 ‘너의목소리가들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종석이 27%로 2위를 차지했고 ‘응답하라1994’의 정우가 18%로 3위에 올랐다. 지드래곤은 쇼핑몰을 창업하면 성공할 것 같은 연예인 부문에도 1위를 차지했다.

여자 연예인 중에서는 국민 여동생 수지(37%)가 1위를 차지했고 아동의류 피팅모델로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32%)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또한 올해 국내 전문몰의 해외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다국어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고용하고 싶은 광고 모델로 소녀시대(45%)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스타 싸이(23%), 가수 빅뱅(18%) 뒤를 이었다.

한편 메이크샵의 지난 설문조사에 따르면 쇼핑몰 운영자의 절반 가량은 쇼핑몰 대표가 직접 피팅모델을 하거나 가족 또는 지인이 돕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응답자의 대부분은 피팅모델이 쇼핑몰 이미지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이들 중 약 80%는 많은 비용을 투자해서라도 유명하거나 외모가 뛰어난 피팅모델을 고용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