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6주년 맞아 템퍼매트리스 할인행사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6주년 맞아 템퍼매트리스 할인행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나무279’가 템퍼 매트리스 창립 6주년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공식 템퍼 매장인 나무 279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행사 모델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템퍼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 등의 소모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템퍼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건강을 좌우하는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편안함과 우수한 지지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의 소재는 우주선 이륙 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NASA 과학자들이 개발한 획기적인 것으로 템퍼 사는 우주기술의 인류 복지 증진에 대한 공로로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특유의 오픈 셀 구조로 잠든 동안 느끼는 압력을 수십억 개의 입자가 완화시켜 최고의 숙면을 제공하는 템퍼 매트리스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매트리스 등 건강과 직결되는 가구 선택에 까다로운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나무279는 템퍼 매트리스 외에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베드보스, 슬럼버매트리스와 같은 미국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어 일산과 파주 지역에서 매트리스 멀티샵으로 유명하다.

특히 고객 누구나 직접 체험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멀티샵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그밖에 신혼가구, 혼수가구, 북유럽원목가구를 보유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수도권 인근에 있는 파주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 위치해 있어 가격 할인과 함께 사은품 등 각종 이벤트 혜택을 누리려는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관계자는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이번에 진행 중인 행사 혜택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정품 매트리스이기 때문에 구매 시 15년 품질 보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혼가구 전문점답게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소파 역시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하기 때문에 맞춤 및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