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엘리팝', 여름시즌 맞아 대대적 방송광고 진행
상태바
주점창업 '엘리팝', 여름시즌 맞아 대대적 방송광고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이 JTBC 인기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최고의사랑’과 KBS해피FM의 ‘행복한 두 시 조성모입니다’, ‘박중훈의 라디오스타’ 등 라디오 프로그램에 협찬광고를 진행한다.

카페형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의 김재연 팀장은 “엘리팝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의 매출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돕기 위한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광고비 전액 본사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방송매체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SNS 광고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엘리팝 광고는 가맹점에 광고비를 일체 청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엘리팝은 도심 속 푸른 정원 이라는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컨셉트로 트렌드 이슈에 민감한 주요 타켓인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카페형 요리맥주전문점이다.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에서 호텔급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엘리팝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선정, 한경비지니스 주관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연속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호프집창업 프랜차이즈 본사다. 

한편 엘리팝은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상권분석 및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