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치 풀 터치스크린 LCD 채택 프리미엄 블랙박스
상태바
3인치 풀 터치스크린 LCD 채택 프리미엄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 소프트맨 R330DL

▲ 2CH 풀 터치스크린 LCD를 탑재한 소프트맨 블랙박스 R330DL


현대엠엔소프트가 고화질 리얼 HD급 영상기록능력과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Full Touch Screen) LCD를 탑재한 HD급 2채널 LCD형 차량용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을 출시했다.

현대엠엔소프트의 HD급 2채널 LCD형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은 전방 리얼 HD급(1280×720), 후방 VGA급 화질의 영상 녹화로 주행중 갑작스러운 사고 상황에서도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담는 뛰어난 영상 기록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3인치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 LCD를 채택해 별도의 연결장치 없이도 차 안에서 실시간으로 현장 영상을 판독할 수 있어 사고에도 발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공학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한 LCD는 영상화질, 전후방 채널 설정 및 충격 감도 등의 블랙박스에 대한 모든 설정을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작동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소프트맨 R330DL 블랙박스는 영상 기록 능력만큼 중요한 안정적인 영상보존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사고 발생시 블랙박스의 전원 차단으로 발생될 수 있는 영상 손실이나 누락을 방지하는 영상 자동복구시스템을 적용해 전원이 차단되더라도 내장 배터리를 통해 마지막까지 사고 현장을 녹화한다. 또한 차량 내부의 온도 상승으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을 막는 고온 차단 기능이 적용돼 여름철 차량 내 높은 온도에서도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고 영상 손실을 예방한다.

더불어 차량 배터리의 방전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의 전압이 일정 값 이하로 내려가면 전원을 차단하는 저전압 감지 전원 차단 기능으로 차량배터리의 방전을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 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배터리 방전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3극 상시 전원 케이블을 사용해 주행 상태와 주차 상태를 자동 인지하여 불필요한 메모리카드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구매와 장착을 비롯해 AS를 포함한 소프트맨 제품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맨 원스톱 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소프트맨 원스톱 콜 서비스는 소프트맨 제품을 구입하거나 장착하고 싶은 경우 고객의 문의를 접수 받아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가깝고 방문하기 편리한 판매점 및 장착점을 조회하고 해당 지점에서 직접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제품 문의 및 구입 상담은 물론 방문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