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창업 워시엔조이, 신사옥에서 첫 세미나 개최
상태바
셀프빨래방창업 워시엔조이, 신사옥에서 첫 세미나 개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1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지난 5월 13일 서울시 문정동 테라타워에서 ‘코인빨래방 업종 및 수익 분석, 셀프세탁시스템의 이해’라는 주제로 정기 창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세미나는 2012년 브랜드 론칭을 한 워시엔조이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신사옥으로 이전 후 열린 첫번째 세미나로 좀 더 볼거리가 많고 쾌적한 환경에서 예비 창업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빨래방창업에 관심이 있는 창업주를 위한 정기 세미나인 만큼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주요 강의 내용은 ‘왜, 코인런드리(셀프빨래방)에 투자하는가?’, ‘코인런드리의 A~Z’, ‘올바른 업종 선택의 기준 및 사업계획 수립하기’, ‘코인런드리 비전과 수익성’, ‘실제점주 이야기’ 등이다.

또한 워시엔조이의 신사옥 ‘SHOW ROOM’에서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세탁장비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며 VR 시스템을 통해 실제 매장을 3D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5월 신사옥으로 이전 후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정기 창업세미나를 통해 국내에서 더욱 전문적인 셀프빨래방창업 정보를 공유하고 올바른 셀프세탁시스템 문화를 형성해 가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워시엔조이 정기 창업세미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