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친환경 LED 이관형광등 출시
상태바
필립스라이팅, 친환경 LED 이관형광등 출시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5.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동희 기자]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2G11 소켓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U자 형태의 이관형광등을 대체하는 친환경 LED이관형광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실내용 LED 이관형광등은 소비전력 55W의 형광등을 대체할 수 있는 25W와 36W를 대체할 수 있는 18W 모델 총 2종이다. 높은 효율로 최대 55% 의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며, 사용시간 역시 기존 형광등의 3배 이상인 약 5만 시간을 자랑한다.

설치시 간편하게 안정기를 교체할 필요 없이 기존 안정기 그대로 사용하고 램프만 간단하게 교체하면 됀다. 별도의 전기공사 또는 추가 부품 구입의 부담을 덜었다.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소재로 깨질 염려가 없고, 발열이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필립스라이팅 PLL LED

김문성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대표는 “LED 이관형광등은 가정의 거실이나 공부방, 부엌 등 환한 조명을 선호하는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며 이어 “국내 가정환경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형광등을 대체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LED 이관형광등 출시를 맞아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상품평에 구매 인증과 후기를 남기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필립스라이팅의 LED이관형광등의 가격은 2~4만원대로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6월 중순부터는 주요 대형 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번 LED 제품은 1년 무상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