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캐시 충전, KB·SC 등 2개->15개 확대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머니트리캐시 충전, KB·SC 등 2개->15개 확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5.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계좌충전 서비스 확대, 계좌 등록 시 추첨해 1000명에게 카페베네 커피 무료 증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머니트리캐시를 더욱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간편계좌충전 서비스를 기존 2개 은행에서 15개 은행으로 확대한다고 5월 15일 밝혔다.

머니트리는 자신이 보유한 여러 포인트와 모바일상품권을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할 수 있으며, 캐시로 전환 후에는 백화점과 편의점, 카페, 외식,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 머니트리 앱 메인화면

머니트리캐시는 계좌충전, 휴대폰, 비트코인, TOSS 결제와 하나머니, OK캐쉬백, 컬쳐캐쉬 등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특히 간편계좌충전 서비스는 고객이 공인인증서와 같은 복잡한 절차 없이 미리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계좌이체를 이용해 머니트리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번 서비스 확대로 KB국민은행, SC은행, 기업은행, 농협, 부산은행, 광주은행 등 국내 15개의 주요 은행을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는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30일간 머니트리 간편계좌충전을 위한 계좌등록고객 중 1000명을 추점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간편계좌충전을 이용해 3만원 이상 충전한 모든 고객에게는 머니트리캐시 충전이 가능한 기프트쿠폰 3천원을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S25 편의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머니트리캐시를 이용해 3천원 이상 결제할 경우 머니트리 기프트쿠폰 1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머니트리 앱에서는 5월 31일까지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커피스미스, 카페베네, 딘타이펑 등 12개 브랜드의 모바일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고광림 갤럭시아컴즈 신규사업본부장은 “머니트리캐시를 충전하고 교환할 수 있는 제휴처와 머니트리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