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화장품, 팩트 하나로 스킨케어 및 광채 커버하는 '오띠 모델팩트' 출시
상태바
오띠화장품, 팩트 하나로 스킨케어 및 광채 커버하는 '오띠 모델팩트'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오띠(Ottie) 화장품’이 신제품 ‘오띠 오브제 디아트 텐션 팩트 SPF50+ PA++++’를 출시했다. 모델팩트라 불리는 이 제품은 5월 중에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띠 오브제 디아트 텐션 팩트는 한 개의 팩트로 멀티 스킨케어와 광채커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탄력 있는 메쉬망과 향균테스트를 완료한 소프트 텐션 퍼프가 커버력 조절 및 균일한 발림, 높은 밀착력, 촉촉한 수분광채를 지속케 해주며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띠화장품 관계자는 “에어쿠션과 에센스팩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하나로 합친 것이 바로 오띠 모델팩트”라며 “특히 진주파우더가 빛을 분산시켜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게끔 해주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입체적인 얼굴윤곽을 연출해준다”고 말했다.

더불어 오띠 오브제 디아트 텐션 팩트는 주름개선과 미백, 강력한 자외선차단 지수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 30시간 이상 메이크업 지속력 및 주름 커버력, 모공 커버력 등 총 20가지 이상의 임상시험도 완료했으며, 쿨링조성물 및 아미도애시드콤플렉스, 네추럴프로텍터로 이루어진 3가지 특허성분도 함유했다. 특허성분들은 피부진정 보습과 탄력개선, 피지조절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오띠 모델팩트에는 피부 탄력과 생기 증진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30%의 자연유래 성분도 들어가있다. 자연유래 성분은 편백수 및 해양심층수 20%와 히알루론산, 식물성오일, 해양보습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모이스처 콤플렉스 10%로 구성되었다.

오띠화장품은 해외 19개국에 수출을 이어가는 브랜드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두산면세점에 입점했다. 텐션팩트의 경우 11개국에서 동시 판매 중이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