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TEC, 밴쿠버 올림픽 야간 보안 솔루션으로 채택
상태바
RAYTEC, 밴쿠버 올림픽 야간 보안 솔루션으로 채택
  • CCTV뉴스
  • 승인 2010.03.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시장에서는 ㈜앤비젼이 독점 공급
2010 밴쿠버 동계 올림픽의 보안용 조명으로 RAYTEC이 채택, 사용되어 화제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의 보안을 담당하고 있는 V2010 ISU(Vancouver 2010 Integrated Securtity Unit)는 CCTV 조명의 장거리 성능 테스트를 포함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 모니터링 성능, 비용 등 여러 가지 엄격한 검증을 거쳐 모든 경기장에서 야간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 RAYTEC을 보안용 조명으로 선택하였다.

이는 세계 곳곳의 까다롭고 터프한 환경에서 RAYTEC의 견고한 성능이 수년간 입증되어 왔기에, RAYTEC의 신제품인 RAYMAX가 V2010 ISU의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밴쿠버 올림픽이 '지속 가능한 올림픽' 을 표방한 만큼 올림픽 보안 담당자에게 '성능' 못지않게 '환경' 도 중요한 이슈였다.

그 동안 RAYTEC은 에너지 낭비를 최대한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데 앞장서온 만큼 RAYMAX 제품 역시 극소의 전력 사용,  '0' 에 가까운 유지비용, 긴 제품 수명 등 에너지 효율 측면에서 기존 CCTV 조명과 현격한 차이를 보여주었다.

또한 RAYMAX가 IR(Infra-Red) 조명이기에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아 불필요한 빛 공해를 방지할 수 있었다.

특히 스키점프, 크로스컨트리, 바이애슬론 등의 경기를 위해 4개의 야외 경기장과 50Km가 넘는 광활한 트레일을 갖춘 휘슬러 올림픽 주경기장의 CCTV 조명으로써 RAYMAX는 전력 효율성, 빛 공해 방지, 저렴한 비용 등 모든 면에서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 경기장과 같이 다양한 요구 사항이 존재하는 환경에서도 최고의 솔루션으로 입증된 RAYTEC의 제품은 국내에서 ㈜앤비젼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상세한 제품 및 기술 정보는 ㈜앤비젼 홈페이지 secu.envision.co.kr로 방문하거나 이메일 vts@envision.co.kr  또는 02-2624-5577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