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TV,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피트니스모델 독점생중계 실시
상태바
아바타TV,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피트니스모델 독점생중계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신개념 라이브방송 아바타TV에서 지난 5월 10일을 시작으로 12일, 16일에 거쳐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실시간 독점생중계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개인 인터넷 방송 '아바타tv'를 운영하는 토토로사(대표 유용록)가 온라인 발전과 확장 및 한국 산업발전을 위한 마케팅 제휴협약을 통해 이루어진 이례적인 대규모 프로젝트이다. 

이번 행사에는 6월22일부터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 ‘아시아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아시아모델어워즈’ 등으로 구성된 아시아 최고의 모델 행사인 ‘제 12회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생성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레이싱, 피트니스, 피팅모델 각 파트별 인기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며, 인기 레이싱모델 유다연을 비롯해, 피트니스대회 머슬마니아 모델 톨 1위를 차지한 이연화, 이은경, 대표 피팅모델 한아름송이, 김재인 등 다수의 팬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이 참여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5월 12일 2시 아바타TV홈페이지에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피트니스모델’들의 깜짝 몰래 카메라, 매력어필 등의 생생한 비하인드 영상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