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 게임' 여름 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상태바
게임포털 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 게임' 여름 맞이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5.1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의 게임포털 탑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 '마법왕좌'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11일(목) 실시할 예정이다.

'마법왕좌'는 천계를 관장하는 신족과 어둠을 관장하는 마족 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웹MMORPG로, 중국 최고 스타인 주걸륜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오픈 후 꾸준한 접속인원의 증가로 매주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웹MMORPG 중 전무후무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서버대전, 신왕BOSS 등의 기존의 게임보다 훨씬 대규모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준비 중인 모바일 연동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하게 웹RPG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제한 500레벨로 상향, 전장을 함께 누빌 펫 시스템 추가, 강력한 강화 시스템인 카드 시스템 추가, 기존 스킬보다 더욱 화려한 필살기 스킬 추가 등이며, 13종의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만 신청해도 고고학상자 10개, 일반 입양카드 3개, Lv7 제작석 30개, 100만 골드주머니 3개를 100% 지급한다.

사전신청인원이 5,000명이 넘을 경우 진화석과 초급 광폭석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매일 주사위를 굴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부루마블 이벤트, 매일 13시, 17시 20시에 접속인원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피크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탑게임의 배성호 대표는 “이번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역시 '마법왕좌'는 다르다는 이미지를 각인 시키고 싶다.”며 “'마법왕좌'에 보여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성원에 보답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