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혼수가전박람회 5월 27~28일 전국 LG베스트샵 동시진행
상태바
LG전자 혼수가전박람회 5월 27~28일 전국 LG베스트샵 동시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신혼부부의 알뜰한 혼수 준비를 위한 LG전자 혼수가전박람회가 오는 5월 27~28일 일정으로 전국 LG베스트샵 25개 지점에서 동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인천, 일산, 안산, 수원, 부산, 제주 등 전국 25개 LG베스트샵에서 열리는 박람회로,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 신혼부부에게는 LG전자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TVS 프라이팬이 100% 증정되며,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고객에 한하여 경품 추천을 통해 50만, 30만, 5만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LG전자 혼수가전박람회를 통해 혼수가전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경품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워지며, 1등 43인치 LED TV, 2등 코드제로 핸드스틱 청소기, 3등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4등 돌체구스토 등 추첨을 통해 통 큰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5월에 열리는 가전박람회에서는 웨딩박람회처럼 일반적인 혼수가 아닌 LG가전제품을 패키지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패키지 제품으로는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신혼생활에 필요한 필수 가전제품으로 구성되어 혼수가전을 알뜰하게 준비해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패키지 모델 구입 후 배송 완료 시에는 구매 품목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제공되며, LG전자 혼수가전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