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thin' 강남점 오픈, EMS부터 토탈 다이어트 시스템 제공
상태바
'늘thin' 강남점 오픈, EMS부터 토탈 다이어트 시스템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5.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개인 맞춤형 EMS 트레이닝, 순환관리 지방관리, 근육관리, 라인관리, 식단관리를 제공하는 토탈 다이어트 프로그램 ’늘thin’ 강남 1호점이 오는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늘thin은 5월 10일 강남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고객 분석을 통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다.

늘thin의 프로그램은 기기의 수량 및 종류에 따라 라이트, 디럭스,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늘thin’은 순환 관리부터 지방층 관리, 근육층 관리를 통한 종합적인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감량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개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제공함으로써 살이 잘 빠지지 않았던 부위의 집중 다이어트나 뱃살, 하체 등 혼자의 노력만으로는 살을 빼기 힘들었던 부위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늘씬 다이어트 시스템은 탄력관리, 지방관리, 근육관리, 셀룰라이트 프로그램, 순환관리 프로그램을 한 번에 제공하여 체중감량과 더불어 라인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해 체형 또한 탄탄하고 아름답게 완성시켜 준다.

또한 늘thin은 늘thin EMS, 다이나믹 F10 / M10, 슈퍼웨이브, 하이딥, 하프로, 리포레이저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로그램 기기를 다수 보유해 특별한 다이어트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늘thin은 강남점을 시작으로 연 내 추가 신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다이어트를 좀 더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늘thin’만의 간편 다이어트 식단도 출시할 계획이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당일 등록 고객 대상으로는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5월 31일까지 등록하면 등록 프로그램의 금액에 따라 관리 1주 추가 혹은 관리 2주 추가 이용권 혜택 (최대 1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9일부터 늘thin의 디렉터들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현장을 찾아 장미꽃과 함께 늘씬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하고 있는데, 디렉터가 직접 차별화된 선물과 함께 브랜드를 소개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