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9 16:53 (목)
카쉐어링 쏘카, 광고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상태바
카쉐어링 쏘카, 광고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5.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동희 기자]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배우 강하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쏘카는 강하늘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쏘카는 버스, 지하철 등의 이동수단처럼 쏘카를 주변에서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다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캠페인은 오는 5월 10일 티저편 공개를 시작으로 본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쏘카 모델 '강하늘'

쏘카는 강하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인식과 호감을 심어주는데 가장 적합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모델을 맞게 된 강하늘은 “평소 공유경제에 관심이 많았고 새로운 이동수단으로써 쏘카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라며 “많은 분들이 공유경제, 카셰어링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쏘카는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내 주변 쏘카 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쏘카 이용권 3시간을 기본 제공하고 쿠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쏘카는 주요 도심에서 버스, 택시, 지하철처럼 누구나 쉽고 이용이 가능하고 접근성도 뛰어난 이동수단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쏘카의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이동수단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 공유경제를 직접 체험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