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코리아, 협업 김채곤 전무/보안 배민 상무 영입
상태바
시스코 코리아, 협업 김채곤 전무/보안 배민 상무 영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5.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시스코 코리아가 공격적인 영입의 결과가 속속 나오고 있다. 이번에는 협업과 보안 분야이다.

시스코 코리아가 전(前) 폴리콤 코리아 김채곤 대표를 ‘협업(Collaboration)’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에 선임한다고 8일 발표했다. 김 전무는 LG전자 연구개발(R&D)센터에서 스위칭 개발자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R&D센터 통신 애플리케이션 개발 매니저, 로커스 태국 CRM 사업부 총괄 이사, 어바이어 영업 총괄 상무, 오디오코즈 코리아 지사장, 폴리콤 코리아 지사장 등 30여년간 다양한 IT기업에서 두루 경험을 쌓았다. 2011년부터 4년 9개월간 시스코 코리아의 협업 솔루션 사업부 상무를 지냈고, 이번에 협업 솔루션 사업 총괄 전무로 다시 한번 시스코 코리아에 합류하게 됐다.

▲ 시스코 코리아 김채곤 전무(협업)

시스코 코리아는 또한 ‘보안’ 솔루션 사업 총괄 상무로 전 안랩 배민 상무를 영입했다. 배 상무는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한국IBM에서 고객 영업과 하드웨어 제품 및 소프트웨어 채널 영업을 담당했으며, 안랩에서 보안사업본부장과 글로벌사업본부장을 겸임했다. B2B영업 시장 확대, 전략 수립, 채널 육성 등을 진두지휘하며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다. 배 상무는 시스코 코리아가 역점을 두는 보안 사업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시스코 코리아 배민 상무(보안)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사장은 “콜라보레이션과 보안은 시스코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이다. 여러 IT기업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쌓은 각 분야 전문가가 새롭게 합류함으로써 시스코 코리아의 핵심 비즈니스는 보다 큰 성장과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